CAFE

웃긴/안웃긴게시판

[스크랩] 진짜 조국처럼 옹졸한 패배자는 처음봄

작성자노빠꾸사딸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144 목록 댓글 0

아래 JTBC 방송글 올라온더 보니
진쩌 어처구니가 없다

지금 조국 이야기 나오면
조국 지지자들 조차
"이미 선거 끝났는데 아직도 그 이야기냐"
하고 말하는데

엊그제까지 평택 돌아다니며 반성하겠다던 조국이
돌연 "내가 왜 3등인지 2등인 민주당이 답해봐라" 하고
구차하게 글을 올림

조국당이 역대급으로 네거티브 걸며
욕하던 김용남도, 평택 돌아다니며 조용히 기반 다지고 있는데

속죄하고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불과 얼마전 당대표 사퇴 후 반성한다더니
급발진. 정작 본인이 열받는건 못참으면서
김재연 뒷통수 친건 사과 한마디 없음

진짜 하는 행동마다
젊은층과 중도층, 심지어 민주당 지지층에서조차
비호감이 왜이리 높은지 스스로 증명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