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을 보고있자니 랜챗의 공략치고는 너무나 허접하길래 이렇게 직접
랜덤채팅을 통해 많은 것을 깨달은 화자인 내가 이렇게 공략을 남긴다.
후세의 훌리들은 이를 참고하여 광명의 길로 나아가길 바란다.
(저자약력: 핸드폰번호 11회 획득. 네이트온 4회 획득, 인증사진 5회 획득, 오프경험 2번-스펙평범)
*
시작하기에 앞서 우리는 랜덤채팅에 대해 너무나 무지한 자신을 발견할수 있다.
그렇다면 랜덤채팅이란 무엇인가. 그에 대한 간략한 특징은 크게 3가지로 구분지을수 있다.
1.인구분포
= 남자(55%) 여자(45%) [은근히 여자비율이 상당히 높다.]-ps. 여장남자를 포함해도 상당히 높은편이다.
= 중딩(20%) 고딩(35%) 대딩(35%) 직딩이상(10%)
= 익명을 가장한 찌질이,변태,게이,병신,광고 (40%), 호기심과 재미로 순수하게 채팅을 즐기는 이들(40%)
단순한 방문자(20%)
2. 활동목적
= 1. 그냥 찌질대기 위해, 익명성을 즐기는이들
2. 대화상대에 대한 호기심과 흥미, 이야기하기를 즐겨하기위해
3. 뚜렷한 목적을 가지고 이성,혹은 고민상담과 친분을 목적으로 하는 이들.
3. 주로 이루어지는 이야기
= 초반에는 주로 탐색전(나이,성별,사는곳,생김새,취미등)
= 중반이 지나가면서 연애, 학업, ㅅ스, 가족사, 뒷다마등 다양한 주제가 나온다.
( 근거없는 비난, 욕등 각종 비속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다)
= 마지막에 가서 마음에 들게되면 핸드폰이나 네이트온을 공유한다.
이 글은 그중 고딩이상의(설마중딩..)이성에게 활동목적에 있어서 3번을 추구하는 하는 이들을 위해 쓰여졌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오프도 뜨고, 므흣한 관계로 발전할수 있을까?
그 첫번째는 첫만남에서 여자인지 남자인지 물어보고, 사는곳과 나이정도는 가볍게 물어볼수 있어야한다.
혹자는 초반에 너무 물어보면 오히려 변태로 보일수 있다고 하였으나 상대방이 그에 대해 경계하지 않도록
말을 잘 풀어 돌려 말하길 권한다.
(예를 들면 1. 당신이 남자일때 상대방도 남자로 가정하고 이야기하라. 상대방이 이에 대해 거부하면 여자.)
(2. 자신의 성별을 먼저 밝히는 것도 신속하게 본론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좋은 방법이다. +적절한말빨)
두번째는 자신의 위치를 이용해서 각종 경험담과 슬픈일 기뻤던 일등을 말하되, 자신이 말하기보다는 적절한
질문을 통해 상대가 더 많은 것을 말하게 유도하고, 그에 호응해줘야한다.
(철저하게 개념인으로써 상대해줘야 함은 물론이다.)+ 취미를 통해 공통점을 찾아라.
+ 상대방이 자신있거나 좋아하는 것에 대해 물어보고 그에 호응한다면 당신에 대한 이미지는 더욱
좋아질것이다.
세번째는 어느정도 알게 된 상태에서 유머나 웃긴 이야기등을 통해 자신이 일반 찐따가 아닌 활발하고 정상적이며
랜덤채팅을 하게 된것은 고의가 아닌 우연으로써 오늘 처음 들어왔다고 이야기를 풀어야한다.
(결코 랜덤채팅을 오래 한것은 자랑이 아니다.)
+ 적절한 장난도 서로간의 거리감을 없애는 방법중 하나이다.
[참고: 랜덤채팅은 익명으로 이루어지기에 자신을 공개하는것은 매우 어렵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가지고있는 긴장과 경계심을 풀어야 하는것이 급선무이다.]
마지막으로는 어느정도 때가 되면 시간도 많이 지났고, 과제나 공부,인강을 마저 해야 한다는 식의
(나는 개념인이다)라는 뉘앙스를 풍기면서, 만나서 반가웠는데 앞으로도 연락하고싶다. 그러니까 서로
싸이나 네이트온,혹은 핸드폰을 알려달라고 하자.
(여기에서 핸드폰이 가장 중요한데 통화를 해서 남자인지 여자인지 꼭 확인해야한다. 만약 이러한 인증이
없이 싸이나 네이트온을 받았다면 그 안에 들어있는 사진에 대해 상대방에게 물어봐서 인증을 해야한다.
하지만 이것은 부가적인 요소이고 결정적으로 꼭 목소리를 통해 이성인지 확인하자.)
※ 결론적으로 랜덤채팅은 실패율이 높을수밖에 없다. 하지만 랜챗의 특성상 상대를 쉽게 만날수 있다는
장점(클릭한번)을 생각한다면 성공여부는 당신의 키보드를 얼마나 잘 닦고, 조이고, 기름칠하느냐에 달렸다고
볼수있다. 마지막으로 연락처를 알게 된 이후에는 필히 문자▷통화 ▷오프 의 코스를 시기에 맞게
맞춰나가길 바라며, 오프를 하기전 상대방의 사진을 인증받는것은 정말 필요하다는 말을 남긴다.
ps. 어느 훌처럼 첫만남에 10만원어치를 자기 혼자 다 쏘는 어리석은 행동은 없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