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이새끼는 금리 0.25%씩 한두번 올리면 모든게 절단날거처럼 이야기하는데 몇년전처럼 빅스텝 자이언트 스텝 계속 밟는게 가능하다고 보는건가?
트황상은 모든걸 철저하게 비지니스 측면으로 보고 쇼맨십이 일상인 분인데 계속 이 상황을 질질 끌고갈거라 봄? 중간선거 발려서 본인 손발 다 잘리는 상황을 만들거라 생각함? 지금도 자기 수족들 후보로 넣으려고 안달인데? 물론 트황상이 어차피 임기 마지막이니 다 좆되라 하면 상황 좆될수도 있긴하것지.. 근데 이건 너나 나 따위가 예측할 사항이 아님
한국이 일본 부동산 버블 따라간다는 이야기는 말 나온지가 20년 가까이 된거같은데.. 그놈에 버블은 언제 터지나.. 그리고 일본 버블은 기업들의 이익창출 능력이 그리 늘지 않는 상황에서 부동산만 죵니 올라서 그리된거고.. 한국은 기업의 성장이 뒷받침 된다고 보지않나?(물론 습각하 중국의 성장이 걸리지만 단기간에 한국 주요산업을 뒤집긴 힘들듯.. 중국은 미국 시장 진출이 힘드니까) -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현재 환율.. 이건 한국 코스피가 개처럼 처오르니 외국인들이 기계적으로 씹매도를 함에 따른거지.. 매일같이 수조원 이상 순매도 때리고 달러로 바꿔가니.. 환율이 지랄안나고 배기나? 게다가 국제정세도 지랄이고 하니 달러 가치가 오르는거지만 앞서 말했듯이 트황상은 중간선거 개발리는걸 절대 바라지 않는건 확실하니.. 국제정세는 늦어도 중간선거 시즌쯤엔 안정될거라(?) "나"는 예상함.. 한국과 미국의 금리차는 큰 원인이 아니라 보는게 23년~25년엔 지금보다 더 벌어져있었는데 그땐 오히려 환율이 13~14백원이었음..
부동산원 지표..이게 호가 기준 어쩌니해도 지방말고 서울이나 수도권 실거래가는 실제 계속 우상향함. 그리고 부동산원 지표도 호가만 반영하는건 아니고 실거래가나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도출한 결과라 알고있긴 함
마지막으로 그렇게 모든게 개좆될거 같음 국가부도의 날 유아인처럼 충무로 빌딩하고 부모님 압구정 아파트, 용산 빌딩 다 팔고 곱버스 투자하지 그건 왜 안함?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