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환율을 보나 물가를 보나 부동산을 보나 우리가 갈길이 정해졌다는데.

작성자Bon Jovi|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이새끼는 금리 0.25%씩 한두번 올리면 모든게 절단날거처럼 이야기하는데 몇년전처럼 빅스텝 자이언트 스텝 계속 밟는게 가능하다고 보는건가?

    트황상은 모든걸 철저하게 비지니스 측면으로 보고 쇼맨십이 일상인 분인데 계속 이 상황을 질질 끌고갈거라 봄? 중간선거 발려서 본인 손발 다 잘리는 상황을 만들거라 생각함? 지금도 자기 수족들 후보로 넣으려고 안달인데? 물론 트황상이 어차피 임기 마지막이니 다 좆되라 하면 상황 좆될수도 있긴하것지.. 근데 이건 너나 나 따위가 예측할 사항이 아님

    한국이 일본 부동산 버블 따라간다는 이야기는 말 나온지가 20년 가까이 된거같은데.. 그놈에 버블은 언제 터지나.. 그리고 일본 버블은 기업들의 이익창출 능력이 그리 늘지 않는 상황에서 부동산만 죵니 올라서 그리된거고.. 한국은 기업의 성장이 뒷받침 된다고 보지않나?(물론 습각하 중국의 성장이 걸리지만 단기간에 한국 주요산업을 뒤집긴 힘들듯.. 중국은 미국 시장 진출이 힘드니까)
  • 답댓글 작성자 선배녀 작성시간26.06.06 이새끼야! 중국인민에 대한 인종차별행위를 엄금한다 너임마 위구르갈래?
  • 답댓글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선배녀 수정하였읍니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Bon Jov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기준금리 2.5%일때 25년 5년물 은행채 금리가 2.7%인게 지금 동일한 2.5% 기준금리임에도 4.37% 돌파했다. 기준금리가 동일한데 은행채금리는 오르고 왜 환율은 오르고 달러인덱스는 100미만이냐? 국고채금리는 왜올라? 아니 미국은 왜올라? 기준금리 동결만 했던 미국은?? 지금 0% 기준금리에서 0.25%p 올리는 이야기가 아니잖냐?
  • 답댓글 작성자 Bon Jov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그리고 한국의 부동산이 무슨 20년전 일본 따라간단 소리를했냐. 그냥 일본이 한국의 선행이다는 네러티브가 있으면서 인구구조, 소득, 부동산 다 한번에 비유한 수준이지. 20년전 아파트값이 무슨 버블일본과 비교를 하냐? 그건 논리비약이 크다.
  •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현재 환율.. 이건 한국 코스피가 개처럼 처오르니 외국인들이 기계적으로 씹매도를 함에 따른거지.. 매일같이 수조원 이상 순매도 때리고 달러로 바꿔가니.. 환율이 지랄안나고 배기나? 게다가 국제정세도 지랄이고 하니 달러 가치가 오르는거지만 앞서 말했듯이 트황상은 중간선거 개발리는걸 절대 바라지 않는건 확실하니.. 국제정세는 늦어도 중간선거 시즌쯤엔 안정될거라(?) "나"는 예상함.. 한국과 미국의 금리차는 큰 원인이 아니라 보는게 23년~25년엔 지금보다 더 벌어져있었는데 그땐 오히려 환율이 13~14백원이었음..

    부동산원 지표..이게 호가 기준 어쩌니해도 지방말고 서울이나 수도권 실거래가는 실제 계속 우상향함. 그리고 부동산원 지표도 호가만 반영하는건 아니고 실거래가나 의견 등을 종합적으로 도출한 결과라 알고있긴 함

    마지막으로 그렇게 모든게 개좆될거 같음 국가부도의 날 유아인처럼 충무로 빌딩하고 부모님 압구정 아파트, 용산 빌딩 다 팔고 곱버스 투자하지 그건 왜 안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페퍼 작성시간26.06.06 근데 코수피 순매도로 환율 좆창난거면 매수할때는 환율이 왜구랬노…?
  • 답댓글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김페퍼 요즘 삼닉이 보면 외국인 보유율이 훅 빠지고 있더만.. 단기간에 졸라 털어대고 달러로 바꿔가니 최근 환율이 개작살 나는거로 보임.. 최근 몇개월간 100조원 이상 순매도하고 있으니..
  • 답댓글 작성자 김페퍼 작성시간26.06.06 테오도르 부정선거 이슈 번지고 확대될까봐하는 우려로 정치적 안정성, 대외신인도 작살나는건 아님?
  • 답댓글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김페퍼 뭐 부정선거는 윤어게인들 사이에서 좀 시끌하다가 흐지부지될듯.. 대외신인도까지 영향 가것나?머ㅋㅋ
  • 답댓글 작성자 Bon Jov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용산빌딩은 없어 ㅋㅋ 그리고 내가 말한거 못들었냐? 가격 내리면 아파트 사라고. 지금 추격매수하지 말란 말이다. 그게 그렇게 어려운 말이냐?
  • 답댓글 작성자 Bon Jov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실거래가 상승이 있는거 맞아. 근데 지속은 안돼. 좀더 기다렸다가 매입하라는거야. 당장 추격매수하지 말란거야. 근거는 앞서 말한 구조적 상황이란거고...좀 기다려라 이뜻이 다야
  • 작성자 테오도르 작성시간26.06.06 이번 미국장 폭락도 브로드컴이 2분기 실적 발표는 컨센과 부합했지만 3분기 매출 전망치를 시장 컨센 172억달러보다 낮은 160억달러로 발표했기 때문인데.. 그 전망치 차이 12억달러가 이정도까지 밀어 버릴만한건가 싶긴함.. 그냥 조정을 위한 핑계로 밀어버린건 아닌가 생각이 듬.. 이러다 언제 밀었냐는듯이 회복할거 같음.. 삼닉이도 30만원 200만원 오는 동안 출렁출렁 많이 했제
  • 답댓글 작성자 선배녀 작성시간26.06.06 야임마! 3차 세계대전은 2022년에 이미 시작되었다 핵전쟁과 대공황이다 이녀석아!
  • 작성자 김페퍼 작성시간26.06.06 ㄷㄷ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