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57회 멋쟁이들이 오늘은 해외원정 산행을 위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9시30분에 모두들 반가이 만나서 그동안의
근황과 오늘의 계획을 협의하면서 비행기는 많이들 탔으니 ,담 기회로 미루고,크루즈유람선을 타기로로 하고 잠진도로
가기로하였습니다. 자~아 ~ 그럼 오늘의 추억을 만들어 봅쎄예~~~
원규,상천,원배,종래,희인,영목 이상 6명이 증명사진 찍구 공항을 출발합니다.
영종도에서 버스를 타구 잠진도에 도착하여 설레는맴을 아쉬워 선착장에서 똥폼 한번 잡습니다.
무의도에 무사히 다달아서 권회장이 근거를 남깁니다. 무의도가 환영~~~보성57 멋쟁이를 위하여~~~
선착장에서 대절세단을 타구 실미도입구에 도착하여 기념촬영을 잠시~~~
숲을지나 실미도해수욕장 해변을 거닐면서~~~상천이는 왕년에 실미도특공대조교폼 잡구 어께에 힘주네~~~
공기 조~오코~맴도 상쾌하니 옛추억을 드덤어면서 이게 바로 해외로구나~~~
돈을 열심히 드 벌 친구들은 열심히 하시구, 오늘 건강과 우정을 다질동무들은 오늘 우리 챙깁시다!!!
실미도섬의 훈련장및 촬영장에 도착하여 엣스토리를 음미하면서~~~멋진 훈련장소로구나~~~바다와하늘 바위로 둘러쌓여서 3일만 있어도 독방같은 무시무시한 끝내주는 지역이로구나~~~
맛난 간식과 원규가 챙겨온 위스키로 입맛도 도꾸면서 서해바다 실미도를 회상하면서 잠시~~~즐건타임~~~
실미도 징검다리를 건너서 귀국하시는 동무들~~~ 야~아~ 오늘 끝내주는 좋은곳 잘 다녀왔쏘이~~~
야~ 여기도 기념촬영 장소이니 잠시 한컷~~~
실미도 훈련장에서 피~티체조도했으니 이곳에서 현지토속 서해굴과 조개구이와 바지락 칼국수로 잠시 평기회를하면서
오늘은 이원배가 12월2일 캄보디아로
봉사활동 가신다니 건강과 추억을 위해서 한잔 합시당~~~
원배야~~~잘먹구 잘 있다 와용!!! 부라보~~~
한잔하구 기분 조~오~니 이제 본격적인 등산으루 국사봉을 공격합쎄~~~ 가~아~자~ 보성57동무들~~~
시야가 탁~트인곳에서 실미도와 바다를 배경으루 화~이~팅~
국사봉정상전망대에서 서해바다를 감상하면서~~~
강희인교우회장과 박종래가 국사봉정복 기념촬여하면서~~~그리구 원배가 캄보디아에 되돌아가면 학생들께 구라칠려구
근거로 다시 멋진 폼으루 정상만세~~~이~~~
무사히 오늘의 번개팅을 마무리하면서 회원님들 12월 납회시에 모두들 봅시다.
건강하시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