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 산 회

[스크랩] 실미도/무의도 번개산행 사진들

작성자권영목|작성시간26.06.11|조회수18 목록 댓글 1

 보성57회 멋쟁이들이 오늘은 해외원정 산행을 위해서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9시30분에 모두들 반가이 만나서 그동안의

근황과 오늘의 계획을 협의하면서 비행기는 많이들 탔으니 ,담 기회로 미루고,크루즈유람선을 타기로로 하고 잠진도로

가기로하였습니다. 자~아 ~ 그럼 오늘의 추억을 만들어 봅쎄예~~~

 원규,상천,원배,종래,희인,영목 이상 6명이 증명사진 찍구 공항을 출발합니다.

 영종도에서 버스를 타구 잠진도에 도착하여 설레는맴을 아쉬워 선착장에서 똥폼 한번 잡습니다.

 무의도에 무사히 다달아서 권회장이 근거를 남깁니다. 무의도가 환영~~~보성57 멋쟁이를 위하여~~~

 선착장에서 대절세단을 타구 실미도입구에 도착하여 기념촬영을 잠시~~~

 숲을지나 실미도해수욕장 해변을 거닐면서~~~상천이는 왕년에 실미도특공대조교폼 잡구 어께에 힘주네~~~

 공기 조~오코~맴도 상쾌하니 옛추억을 드덤어면서 이게 바로 해외로구나~~~

돈을 열심히 드 벌 친구들은 열심히 하시구, 오늘 건강과 우정을 다질동무들은 오늘 우리 챙깁시다!!!

 

 실미도섬의 훈련장및 촬영장에 도착하여 엣스토리를 음미하면서~~~멋진 훈련장소로구나~~~바다와하늘 바위로 둘러쌓여서 3일만 있어도 독방같은 무시무시한 끝내주는 지역이로구나~~~

 맛난 간식과 원규가 챙겨온 위스키로 입맛도 도꾸면서 서해바다 실미도를 회상하면서 잠시~~~즐건타임~~~

 실미도 징검다리를 건너서 귀국하시는 동무들~~~ 야~아~ 오늘 끝내주는 좋은곳 잘 다녀왔쏘이~~~

 야~ 여기도 기념촬영 장소이니 잠시 한컷~~~

 실미도 훈련장에서 피~티체조도했으니 이곳에서 현지토속 서해굴과 조개구이와 바지락 칼국수로 잠시 평기회를하면서

오늘은 이원배가 12월2일 캄보디아로

봉사활동 가신다니 건강과 추억을 위해서 한잔 합시당~~~

 원배야~~~잘먹구 잘 있다 와용!!! 부라보~~~

 한잔하구 기분 조~오~니 이제 본격적인 등산으루 국사봉을 공격합쎄~~~ 가~아~자~ 보성57동무들~~~

 시야가 탁~트인곳에서 실미도와 바다를 배경으루 화~이~팅~

 

 

 국사봉정상전망대에서 서해바다를 감상하면서~~~

 강희인교우회장과 박종래가 국사봉정복 기념촬여하면서~~~그리구 원배가 캄보디아에 되돌아가면 학생들께 구라칠려구

근거로 다시 멋진 폼으루 정상만세~~~이~~~

 무사히 오늘의 번개팅을 마무리하면서 회원님들 12월 납회시에 모두들 봅시다.

건강하시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보성고 57회 동문회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권영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추억은 아름답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