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6(화) 매분기별 갖는 2/4분기 정기 OB모임을 압구정동 "일일향 "전통중화요리 맛집에서
오랜만에 회사 선후배들과 모임을 가지며 그동안의 근황과 세상사 정담을 나누며 즐거운 모임을
가졌습니다.
https://youtu.be/jYjyl8L-W6Q?si=-J6MuTvIRWbLuha6
김상호 회장께서 인사말씀과 그동안의 있었던 주요 사항에 대한 설명과 3/4분기에는 9월에 국내당일여행계획에 대한
설명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선후배님들과 압구정동 "일일향"중화요리음식점에서 32명이 참석한 가운데 2/4분기 정기모임을 가지며~~~
이어서 김보겸 선배님께서 찬조의 덕담도 들으면서~~~ 분위기는 업되고~~~
오랜만에 모임에서 그동안의 근황과 지난 추억담을 나누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맛난 중화 코스요리로 한잔씩 걸치며 담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현전회 가을야유회의 일정
일자: 9월 15일(화) 8시 반
목적지:청풍 호반지역 (제천)
집결지:잠실종합운동장역 6번 출구
차량:테마고속 관광버스 대기
모두들 다음 모임까지 건강하시고 좋은 나날이 되길 기원하며 행사를 마쳤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