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6.18 (목) 2/4분기의 6월 오늘 68 연기회 모임을 가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의
근황과 세상사 얘기들로 정담도 나누며 맛난 음식에 반주도 걸치며 우정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https://youtu.be/WpAePfefnH0?si=-IRO7GoM9P8BL4Wl
1, 일시:2026.6.18 (목요일) 오후 1시
2 장소 : 강남구 대치동 MV샤부샤부 맛집
3. 참석자 :김유천 회장, 이홍우, 김병식. 홍성중, 김신철, 이형호, 권영목, 나위출, 김병록 이상 9명 참석함
김 회장의 건강미에 1달간 유럽여행기에 대한 화제 그리고 홍우의 건강관리에 대한 노익장을 과시하며 열심히 몸관리한다는 덕담도 들어보고~~~
병식이의 매주 수요산행으로 즐거운 타임을 가지며 건강을 잘 챙긴다는 소식과 성중이는 영어공부 좀 더해보자며
영어모임 소개를 부탁도 하는 열성파 홍사장 다 함께 박수를~~~
김신철 수요산행대장은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열심히 수요산행으로 우정과 건강함을 보이는 멋진 인생사
그리고 항상 열심히 올림픽공원도 트레킹 하고 수요산행으로 즐거운 나날을 보낸다는 형호의 덕담도 들어보며~~~
영목이는 백수이라 자전거, 등산, 여행과 당구 치며 소꿉친구들과 즐거이 보낸다는 스토리와 나위출 회장은
노익장을 과시하며 이 나이에도 사업을 잘 운영하며 항상 바쁜 시간을 보낸다는 이야기와 병록이는
친구들과 골프 치며 몸관리하고 즐겁게 보낸다는 좋은 얘기도 들으면서~~~
모처럼 대학동창들이 모여서 건강한 모습에 다들 즐거운 시간을 가져서 오늘도 꿀맛 같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임 만찬을 한 후 헤어지기가 아쉬워 자리를 이동해서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홍성중 사장께서 커피 한잔씩 셰어 해서 커피와 차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가진 후 담 모임 시까지 좋은 나날이 될 것을 약속하고
모임을 마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