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등 산 회

상중 18회 6월 모임을 가졌습니다.

작성자권영목|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2026.6.20 (토) 오늘은 매분기마다 모임을 갖는 6월 모임을 오랜만에  갖고 그동안의 안부와

근황에 대한 담소 하며 옛 추억의 화제로 즐거운 모임을 가졌습니다.

https://youtu.be/Utdgf1UA3jI?si=3w7IFOY1gn4Cl9PC

 

종로구 인사동 한정식 맛집에서 6월 모임 가지며 건강한 모습으로 자~아 한 잔 합시다!!!

 

참석자는 왼쪽부터( 권영목, 김종진, 김진관, 이재경, 김정영 회장, 이동근, 이정호, 김진복, 박인범 총무 그리고 정재길) 이상 10명이 참석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오랜만에 참석한 동근이의 추억담도 들으면서~~~

재길이는 이번 주 싱가포르 딸네미 집에 갔다 동창이 보고파 귀국해서 함께해서 반가워여~~~~

대전에서 올라온 진복이도 오랜만에 함께해서 반가여~~~~

고향내음 나는 소굽친구들 반갑다~~~~ 한잔 합시다!!!

정호도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서 반갑다 한잔 걸칩시다!!!

은평구 교향악단 연주회의 색소폰연주로 즐거운 여가활동을 하는 김정영 회장 보기 좋아여~~~~

재길이의 제의로  "우리의 건강과 상중 18회 발전을 위해서 부라보!!! "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한 종진이와 진관이의 탱탱한 모습~~~~

고행내음이 나는 즐거운 중학동창들과 즐거운 추억담을 나누는 모습이 보기 좋아여~~~~

오늘 모임  만찬 초대자는  상중 18회 발전을 위해서 수고가 많은 박인범 총무께서  건배제의를~~~

"오늘 모임에 참석해서 반갑고 더욱 건강합시다.~~~ 건배사를~~~"

모두들 다음 모임 시 가지 건강하고 좋은 나날이 되길 기약하며 모임을 마쳤습니다.

인사동거리를 둘러본 후  

재길이의 제의로 헤어지기가 아쉬워 시원한 호프 한잔 걸치며 ~~~

오랜만에 고행소식도 들으면서 즐거운 6월 모임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