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로 유튜브를 자주보는데요
매번 화질설정을 해줘야해서 불편해서 건의드려요
물론 모든 동영상들이 전부 화질이 다르다보니까
이걸 고정시킨다는게 좀 어려울것같기는하지만은
화질설정에 우선순위를 둬서 1순위 화질이 없으면
2순위 화질, 2순위도 없으면 3순위로 셋팅되도록하면
어떨까하고 건의드려봅니다.
예를들자면 개인적으로는 영상이 1440p 또는 4k 해상도가
되는거여도 그냥 1080p 해상도로 설정해놓고 보는편인데
1순위 설정은 1080p, 60F이고 60F가 없으면 30F로 하고
만약 1080p가 없다면 720p, 60F이고 60F가 없으면 30F로 하구요
쉽게 생각하자면 희망하는 해상도 중에서 Video M가 가장 높은것을
우선셋팅으로 해서 재생시킬 수 있다면 좋을것같아서 건의드려봅니다.
항상 잘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