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튜너 3대를 사용중이고 팟플레이어로 3개의 튜너로 3개의 창을 열어서 3개 채널을 수신하면서
창 하나를 열어 TV를 수신하면서 그 창에서 alt + c 로 동영상 캡쳐창을 여는건 가능한데
두번째 팟플레이를 실행후 두번째 튜너로 TV를 수신하면서 그창에서 alt + c로 동영상 캡쳐창을 열면
곧바로 팟플레이어가 죽어버립니다
4월 22일 버전까지는 이런문제가 없었습니다
다음검색
TV튜너 3대를 사용중이고 팟플레이어로 3개의 튜너로 3개의 창을 열어서 3개 채널을 수신하면서
창 하나를 열어 TV를 수신하면서 그 창에서 alt + c 로 동영상 캡쳐창을 여는건 가능한데
두번째 팟플레이를 실행후 두번째 튜너로 TV를 수신하면서 그창에서 alt + c로 동영상 캡쳐창을 열면
곧바로 팟플레이어가 죽어버립니다
4월 22일 버전까지는 이런문제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