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화 시 아래 여백 문제

작성자양밥|작성시간26.06.22|조회수2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기존에 윈도우10을 쓰다가 이번에 11로 업데이트 했는데

 

10에서는 최대화 크기로 했을 때 밑에 작업 표시줄에 여백없이 꽉 차서 보였는데 11에서는 약간의 여백이 보입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