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존에 윈도우10을 쓰다가 이번에 11로 업데이트 했는데
10에서는 최대화 크기로 했을 때 밑에 작업 표시줄에 여백없이 꽉 차서 보였는데 11에서는 약간의 여백이 보입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기존에 윈도우10을 쓰다가 이번에 11로 업데이트 했는데
10에서는 최대화 크기로 했을 때 밑에 작업 표시줄에 여백없이 꽉 차서 보였는데 11에서는 약간의 여백이 보입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