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로 TV시청중 동영상 캡쳐를 시도하면 무조건 죽습니다

작성자잉글리쉬페이션트|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0

6월22일자 업데이트 이후 TV수신카드로 TV수신 후 동영상 캡쳐를 위해 alt + c 로 창을 열면 바로 팟플레이어가 에러메세지를 내며 죽어버립니다 4월 22일자 까지는 이런일이 없었고 동영상 캡쳐시 사용하는 설정은 이렇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