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ass 모드에서 몇 가지 문제... 작성자Hack茶ん|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26.06.23 new 해당 사항은 자막 번역을 사용해서 그런것입니다.번역을 사용하게 되면 불필요한 태그는 없어져서 그런것입니다.그외 지적하신것은 구조상 처리 할 수 없는 사항 입니다.즉 어쩔 수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ack茶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3:28 new 저는 번역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08:00 new Hack茶ん 알게 모르게 켰을 껌니다.의심 스러우면 테스트로 자막 번역을 사용해 보세요~~그럼 해당 증상을 바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ack茶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6:28 new 팟플.개발자 문제는 그게 아니라 libass 출력 엔진으로 했을때 일어나고 기본 엔진에선 잘 나온다는걸 쓴 건데 말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