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무슨 오류입니까? 작성자경제와논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카로니 작성시간02:34 new 저도 재생 목록창 (F6) 단축키 누루면 이 메세지 뜨면서 팟플레이어 종료되네요. 저도 정확히 어끄제 최신 업데이트 하고나서갑자기 이러네요. 분명 업데이트 내용에 사용성 개선 됐다는 내용 보고 좀 쾌적하게 플레이 되려나 좋아했는데, 지금 최신버전삭제하고 옛날에 구버전 갔고있던거 설치하니까 저 메세지 안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08:01 new 해당 사항은 해결 되었으니 최신 버전을 다시 다운로드 한뒤에 설치해서 사용해 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제와논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0 new 음 팟플레이어 삭제하고 다시 깔으니 안 뜨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