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팟플레이어 Q&A

환경설정 질문이요~

작성자비데 없는 지상 위에|작성시간11.12.28|조회수279 목록 댓글 1


제가 평소에는 키보드로 팟플레이어로 감상하다가 밤에

곰리모콘을 통해서 감상을 하는데


문제는 


곰리모콘의 재생 일시정지 앞 뒤의 조이스틱??부분이 고장나서

리모콘으로 감상시 1 2 3 버튼 설정을 재생 일시정지 앞 뒤로 해놓고 봅니다.

다시 PC 앞에서 볼 때는 키보드 설정을 되돌리고요.


기본 설정 +  리모콘 감상시에만 1 2 3버튼 설정을 해놓는 방법이

있는지요?


평상시 기본 설정 + 밤에 감상시에 설정 <--요렇게 설정하려고 하는데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팟플.개발자 | 작성시간 11.12.28 글세요~~
    질문이 정확히 이해는 안감니다만~~
    해당 설정은 팟플의 설정이 아닌것으로 봐지며, 따라서 리모콘 제조 업체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