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팟플레이어 Q&A

팟플레이어 디지털 TV로 바로 여는 방법 없나요?

작성자평화|작성시간16.03.10|조회수3,080 목록 댓글 1

팟플레이어로 디지털 TV 시청할때


PotPlayer.exe 이나 PotPlayerMini.exe 바로가기 실행 후


디지털 TV (BDA장치) 화면으로 넘어가야 TV 시청이 가능한데



마우스 우클릭으로

열기 ▶ 디지털 TV (BDA장치) 하거나


키보드 단축키

Ctrl + K 눌러줘야 넘어가는데



바로가기에서 바로 디지털 TV (BDA장치) 화면부터 열리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글 | 작성시간 16.03.10 바탕 화면 바로 가기 - 대상에 이런식으로 넣어 만들어 사용하시면 되고요.

    예)

    PotPlayerMini.exe" /dtv 디지털 TV 바로 실행 (이전에 보았던 TV 채널이 나옴)

    PotPlayerMini.exe" /dtv:86 디지털 TV 바로 실행 (선택한 TV 채널이 나옴)

    물리적인 채널내에 여러 채널이 있을 경우 100-1 100-2

    PotPlayerMini.exe" /dtv:100-1

    이런식으로 하시면 되고요.

    팟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프로그램 정보 누르시면
    상단 오른쪽 명령행 옵션에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