팟플레이어로 디지털 TV 시청할때
PotPlayer.exe 이나 PotPlayerMini.exe 바로가기 실행 후
디지털 TV (BDA장치) 화면으로 넘어가야 TV 시청이 가능한데
마우스 우클릭으로
열기 ▶ 디지털 TV (BDA장치) 하거나
키보드 단축키
Ctrl + K 눌러줘야 넘어가는데
바로가기에서 바로 디지털 TV (BDA장치) 화면부터 열리게 하는 방법 없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글 작성시간 16.03.10 바탕 화면 바로 가기 - 대상에 이런식으로 넣어 만들어 사용하시면 되고요.
예)
PotPlayerMini.exe" /dtv 디지털 TV 바로 실행 (이전에 보았던 TV 채널이 나옴)
PotPlayerMini.exe" /dtv:86 디지털 TV 바로 실행 (선택한 TV 채널이 나옴)
물리적인 채널내에 여러 채널이 있을 경우 100-1 100-2
PotPlayerMini.exe" /dtv:100-1
이런식으로 하시면 되고요.
팟플레이어 화면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프로그램 정보 누르시면
상단 오른쪽 명령행 옵션에 잘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