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파일에서 그런건 아니구요.
특정 파일을 플레이하면
내장 비디오코덱을 ON 해도 계속 S/W 표시가 되고
H/W 가 뜨지 않더라구요.
그러면서 CPU 점유율이 높아지고
컴퓨터가 느려지고 영상도 끊김현상이 일어나는데
세팅하는 방법은 없나요?
다음검색
모든 파일에서 그런건 아니구요.
특정 파일을 플레이하면
내장 비디오코덱을 ON 해도 계속 S/W 표시가 되고
H/W 가 뜨지 않더라구요.
그러면서 CPU 점유율이 높아지고
컴퓨터가 느려지고 영상도 끊김현상이 일어나는데
세팅하는 방법은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