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SR 기능 창모드적용여부 문의 작성자주우운| 작성시간24.04.1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24.04.18 해당 기능은 영상을 확대 할때만 동작이 됩니다.즉 영상의 해상도 보다 출력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동작이 안되는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주우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4.04.18 혹시 출력해상도라하면 일반적으로 말하는 바탕화면해상도가 아니라 영상이틀어지고있는 창크기의해상도를 말하는것일까요? 저같은경우qhd로 2560*1440해상도를 쓰고있는데 영상이1080p 즉 1920*1080 해상도라면 틀어진영상의 창크기가 1920*1080이상이되어야 작동한다는걸까요?? 유튜브영상도 동일증상이던대 아쉽네요 전체화면으로보는경우가 드물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팟플.개발자 작성시간24.04.18 주우운 네..모니터의 해상도가 아니라 실제 영상이 보이는 크기가 원본 해상도보다 클때만 동작이 됩니다.해당 기능이 영상을 크게 하는 알고리즘 이기 때문에 크기가 같거나 작으면 해당 사항의 동작의 의미가 없기 때문에 그런것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