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내문서에 있던가 프로그램파일 다움폴더안쪽 팟플레이어 폴더에 있을거라고 생각햇는데 없네요 -_-;;
윈도우7 얼티밋32비트 버전을 사용중입니다.
분명 한달전쯤에는 위치를 찾아내서 캡쳐파일들을 따로 빼놓았는데 그후 시간이 지나서 새로운 캡쳐파일들을 찾으려니까 안보이네요;;
팟플레이어 설정에서 캡쳐이미지들의 위치를 원하는곳에 저장하게 하는 기능이 있나요?
당연히 있는 기능일텐데 왜 없는건지 제가 못찾는건지 모르겟네요 -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