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붙드소서...

작성자박에녹목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금번에 준비하는 저의 4번째 싱글앨범

가사입니다.

요즈음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약 1000번을 부른 후에 녹음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나를 붙드소서...  노래: 박에녹

고요한 이 밤
주님 앞에 섭니다.

내 연약한 맘 숨길 곳 없으니
타버린 재와 같은 나의 영혼을
주의 보혈로 다시 덮으소서

내 목소리 힘을 잃어갈 때
주의 세밀한 음성 들리네

오직 주 만이 나의 숨결
나의 생명 

무너진 내 삶에
유일한 빛 되시네

간절한 눈물로 주를 부르오니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깊은 수렁 속에서도
칠흑같은 밤에도 

주님 손놓지 않으리
주만 바라 보리라

오직 주 만이 나의 숨결
나의 생명 

무너진 내 삶에
유일한 빛 되시네

간절한 눈물로 주를 부르오니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