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에 준비하는 저의 4번째 싱글앨범
가사입니다.
요즈음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약 1000번을 부른 후에 녹음하려고 생각중입니다.
----------------------------------------------
나를 붙드소서... 노래: 박에녹
고요한 이 밤
주님 앞에 섭니다.
내 연약한 맘 숨길 곳 없으니
타버린 재와 같은 나의 영혼을
주의 보혈로 다시 덮으소서
내 목소리 힘을 잃어갈 때
주의 세밀한 음성 들리네
오직 주 만이 나의 숨결
나의 생명
무너진 내 삶에
유일한 빛 되시네
간절한 눈물로 주를 부르오니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깊은 수렁 속에서도
칠흑같은 밤에도
주님 손놓지 않으리
주만 바라 보리라
오직 주 만이 나의 숨결
나의 생명
무너진 내 삶에
유일한 빛 되시네
간절한 눈물로 주를 부르오니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나를 붙드소서
나를 안으소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