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못된 식습관'이 만성피로/만병(萬病)을 부른다~! >

작성자올빼미11|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3
여러분들은 '춘곤증'을 어떻게 생각하고 계십니까?. 
당연히 누구나 운에 따라 걸릴 수 있는 감기/독감
처럼, 그렇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만성
피로(춘곤증)을 갈수록 크게 느끼고, 감기/독감도
잘 걸린다는 것이, 자기몸속에 매일 충족되어야 하
는 각종(40여종 이상)의 영양소들이 심각한 부족
상황에 놓여있다는 '경고신호' 입니다~~!!.



이와 같은 필수영양소들의 과부족 상태는 결코 하
루아침에 만들어질 수 없고, 틀림없이 "잘못된 식
습관'이 장기간에 걸쳐 만들어진 아주 안좋은 결과
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규칙적이고 충분한
세끼식사를 우습게 생각해서 벌어진 중대사태~!!.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튼튼한 건물에 비유를 들자
면, 탄수화물/지방/단백질은 건물의 튼튼한 뼈대에
해당되고, 나머지 40여가지의 필수영양소들은 각종
주요 인테리어 부품들에 해당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
습니다~!!.



매일매일 세끼 식사를 소홀히 해서 부족해진 필수
영양소들을 다른 방법으로 보충할 길은 거의 없다
고 할 수 있고, 그 부족이 심화되어 한계치에 다다
를 때 각자에게 나타나는 증상들이 바로, "만성피
로감 & 더위/추위를 더 쉽게 느끼는 것 & 쉽게 걸
리는 감기/독감 & 수족냉증 & 팔다리저림..등"입
니다.


많이 부족해진 필수영양소들의 재빠른 보충을 위
해서 세끼식사를 제대로 든든히/꾸준히 드셔야만
되고, 그걸로도 부족한 필수영양소들의 보충을 위
 '천연성분의 건강보조/기능식품들'을 함께 섭
취해야만 합니다~!..이 방법 이외는 없습니다~!.





제약회사나 일반기업들이 우후죽순으로 팔고 있
는 이름뿐인 영양제를 말씀드린 게 아닙니다~!!.
그건 약국이나 여러 마트등에서 파는 화학적인
약(藥)들과 별반 다르지 않아서 효과도 거의 없
을뿐만 아니라, 장기복용時에는 심각한 부작용
도 초래할 수 있다는 걸 꼭 명심~~!!.


만성피로감의 강력한 경고신호를 무시하면, 반
드시 각종 암(癌)과 같은 무서운 질병들, 고혈압
/고지혈증/뇌경색/당뇨병같은 각종 성인병, 그
리고 제일 무서운 "치매"에 이를 수 있다는 사
실을 꼭 명심하고 지금부터라도 현명한 대처를
꼬~옥 해나시길 바랍니다~!.......(*.-)



P. S. :   < 올바른 식습관 패턴~! >
       -. 세끼 식사 비중(아침:점심:저녁)
         ~  60 : 30 : 10 (모든 일터에서, 오전일의 
             비중이 60~70% 정도~~!!.)

       -. 최소 10가지 이상의 다양한 반찬들 : 채소/야채,
          생선, 김치/된장류, 살고기 중심의 육류...김치/
          된장국/청국장은 필수



       -. 필히 섭취 금지 식품류 : 인스턴트/냉동/
           프라이드 치킨/피자/족발같은 기름진 야식,
           무분별/습관적인 高칼로리의  배달음식...


        -. 특히, 늦은 밤시간의 잦은 기름진 야식섭취는
           각종 성인병/대장암/췌장암..등을 유발시킬
           위험이 아주 크니까, 가급적 자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명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춘곤증에 대해 잘 못된 인식을 갖고 있었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안좋은 음식이
    더 손이 갑니다
  • 작성자오칠이 | 작성시간 03:32 new 되는 대로 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