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즐거운 만남을 위하여..

작성자라이드|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1

아침5시 폭우가 내리는 아침에

집을 나섭니다...

신발 바지가랑이는 비에젖어 엉망이지만

보고싶은님들과의 만남을 생각하며

기분좋은 출발을 합니다.

 

3시간의 만남을위해 왕복9시간을

달려야하는 여행이였습니다.

갈때는 만난다는 기대감에 지루한줄 몰랐고

돌아오는길은 소주한잔덕분에 아주쉽게

도착했지요....

다시한번 우리님들께 고맙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방에서 먼길마다않고 모임에 오신님들

안전하게 귀가하셨겠지요.

모임주선에 애쓰신 지기님께도 고맙다는 말씀드립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21 new 세상 모든 일에
    열정이 가득하신 라이드님
    존경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저는 칸나님을 존경합니다.
    항상 배려해주시는 마음을 잊지못합니다..
  • 작성자솔내음 | 작성시간 05:14 new 저의 뒷통수 가
    저렇게 생겼군요ㅎ
    처음봅니다 ㅎㅎ

    궂은 날씨 에
    엄청 고생하신 분
    잊지 않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라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10 new 내가 진짜 사진사맞지요..
    뒷모습 내아니면 누가 찍어준적 있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 | 작성시간 15:01 new 라이드 처음 입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