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시간이 남아서 애자랑 백양산을 먼저오름니다.
옆지기전용 애자가 너무 오래도록 움직여주질않아서
오늘은 상태도 볼겸 주인없는 애자랑 출발합니다.
비온 다음이라 산속은 다른날보다 공기가
더~말고 깨끗해서 기분이 한결 좋습니다.
백양산에서 금정산 행사장으로 오는길에
동호회 두팀을 만나 잠간의 담소도 나누고
목마름 해소를위해 항상 지참하는 오이와
간식용 바나나 글고 염분보충용 식염포도당
먹어면서 오래도록 안보이는 동료들 근황도
주고받는 짧은 시간이였지만 만남은 언제나
기쁨두배입니다.
행사시간이 남아서 동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늦다고 생각될때 시작하면 적기입니다.
개인무료강습 하로 갈까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26.06.22 new
라이드 꼭 해주세요 ㅎㅎ
-
작성자별이 작성시간 26.06.22 new
잠시도 움직이지않으면
발바닥에 기시가 돋나요? ㅋ -
답댓글 작성자라이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사실 가만히 잇으면 시간이 지루해요..
집나가면 보고듣고 즐겁잖아요...ㅎ -
작성자칸나 작성시간 26.06.22 new
어제도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군요~
열정~
열정 열쩡 ~~~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