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도 체력이 있어야 합격했죠... 작성자올빼미11|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드 | 작성시간 26.06.20 체력이 국력이라고 할때...ㅎ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었던 철봉 매달리기 답댓글 작성자오칠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철~~~ ㅎ 답댓글 작성자칸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오칠이 수정했습니다요즘 노안이 와서맨 오타 투성이 ㅠ 작성자오칠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체육은 수 맞았음.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