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26.06.21 new
울 어머니께서 는
큰아들을 서울로
유학 보내고
결혼까지...
늘 기차 타시고
오랫동안
왕래 하셨지요
대전역 우동 한그릇 추억 -
작성자나명자 작성시간 26.06.21 new
''기차''를보면 외가집과 방학이 연상 됩니다.
기차안에서 계란 까먹었던 기억도요^^ -
작성자라이드 작성시간 00:07 new
댓글적는 내가 청일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칠이 작성시간 02:28 new
여기도 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오칠이 작성시간 02:28 new
저것도 하루 몇 대 못 봤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