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옛날 기차

작성자올빼미11|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내음 | 작성시간 26.06.21 new 울 어머니께서 는
    큰아들을 서울로
    유학 보내고
    결혼까지...
    늘 기차 타시고
    오랫동안
    왕래 하셨지요
    대전역 우동 한그릇 추억
  • 작성자나명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기차''를보면 외가집과 방학이 연상 됩니다.
    기차안에서 계란 까먹었던 기억도요^^
  • 작성자라이드 | 작성시간 00:07 new 댓글적는 내가 청일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칠이 | 작성시간 02:28 new 여기도 있습니다. ㅎㅎ
  • 작성자오칠이 | 작성시간 02:28 new 저것도 하루 몇 대 못 봤음.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