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내리는 토요일! 오늘
이런 우산 한번 써보실래요?☔
삶이란!
우산을 펼쳤다 접었다
하는 일이요
죽음이란!
우산이 더 이상 펼쳐지지
않는 일이다
성공이란!
우산을 많이 소유하는 일이요
행복이란!
우산을 많이 빌려주는 일이고
불행이란!
아무도 우산을
빌려주지 않는 일이다
사랑이란!
한쪽 어깨가 젖는데도
하나의 우산을 둘이
함께 쓰는 것이요
이별이란!
하나의 우산 속에서 빠져나와 각자의 우산을 펼치는 일이다
연인이란!
비오는 날 우산 속 얼굴이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요
부부란!
비오는 날
정류장에서 우산을 들고
기다리는 모습이
가장 아름다운 사람이다
비를 맞으며
혼자 걸어갈 줄 알면
인생의 멋을 아는 사람이요
비를 맞으며
혼자 걸어가는 사람에게
우산을 내밀 줄 알면
인생의 의미를 아는 사람이다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건 비요
사람을
아름답게 만드는 건 우산이다
한 사람이 또 한사람의
우산이 되어줄 때
한 사람은
또 한 사람의 마른 가슴에
단비가 됩니다.
- 좋은 글 -
*"*
*"*"*"*
J 비가오면
우산이 되어주고
어두울땐
빛☆ 이 되어줄께요
든든하게 곁에서
힘이되어 줄께요~^^
: : : : 내리는
: : : : 비처럼
' : ' : 행복도
♣♣♣ 우리에게
쏟아지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드 작성시간 26.06.20 행복이란!
우산을 많이 빌려주는 일이라고하셨습니다.
근데 오늘 내 새것을 갖어가고 고장난우산을 두고 가서
저는 살망을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뮛이여? 오칠팔에 그런분이?
속상하셨겠어요
이미지나간 일 잊어버리시고
새 🌂 하나장만하셔요 ㅎ -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05:24 new
우산이 오래오래
펴질수 있도록
늘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17 new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ㅎ
솔지기님께서도
건강 챙겨가며 행복하게만요 -
답댓글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15:03 new
별이 분부대로
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