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夏至)날!
오칠~팔에 드리는 여름일기🍉
여름엔 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
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
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
나를 빨아 널고 싶다
여름엔 햇볕에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
향기로운 매일을 가꾸며
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
땀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
뜨겁게 살고 싶다
여름엔 꼭 한 번
바다에 가고 싶다
바다에 가서
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온
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
침묵으로 엎디어
기도하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 오고 싶다...
💐이해인...💐
오칠~팔 우린님들!
오늘은 일년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지(夏至)입니다.
완전한 여름으로 들어섰네요~
여름의 더위가 점점 더해가지만
마음속엔 늘
유쾌 상쾌 통쾌한
바람이 불기를 바랍니다.
건강하고 즐거운 여름 보내시고
언제나 행복한 날
좋은 시간 되시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라이드님께서는 두배가아닌
몇배의 즐거움을
누리고 사시잖아요
후회는 없으실 듯 -
작성자오칠이 작성시간 26.06.22 new
자꾸 더워지는데
어떡
하지? ^^ -
답댓글 작성자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수십년을 살아왔는데도
적응이 안되지요?
인간이기에 어쩔 수없이
견디며 살아가는겁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
작성자솔내음 작성시간 26.06.22 new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답댓글 작성자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야하는데 갈 수록
더위도 추위도 견딘다는게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