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달의 행사포토

[창원시립남문프라디움어린이집] - 세시풍속 (단오❤️)

작성자오지현(보미꽃들2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0

단오 행사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시원한 수박을 직접 썰어 보고, 달콤한 수박화채도
만들어 먹으며 오감으로 단오를 경험해 보았어요🍉

예쁜 고사리 같은 손으로 직접 썰어본 수박 🍉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기분이 엄청 좋았어요 ❤️

후르츠도 맛있게 냠냠 〰️✨

우리 멋쟁이 형님 ! 최고 형님은 수박을 들고
맛있게 냠냠도 해보았답니다😆✨

맛있는 수박 화채를 먹은 후

💚
고무신 던지기에 도전해 보며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었고,

🐷엉덩이 돼지씨름을 하며 웃음꽃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전통놀이를 통해 우리나라의 문화를 친근하게 접해 보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