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솔향기반(만3세)

❣️6월 2주 자유놀이❣️

작성자황도현(참솔향기반)|작성시간26.06.13|조회수40 목록 댓글 0


6월 2주, 우리 참솔향기반 친구들은
‘우리 동네를 둘러봐요’ 주제로 놀이를 이어갔어요.
무지개 물고기를 읽고 물고기도 만들어 보고
동물병원 놀이도 해보았어요 ☺️



🐠무지개 물고기를 만들어요🐠

무지개 물고기 그림책을 읽고
무지개 물고기를 만들어보았어요.
매직과 셀로판지를 사용해서
예쁜 물고기를 만들어 보았답니다!




⏲️태엽으로 가는 친구⏲️

태엽에 대한 원리를 알아보고
친구를 만든 후
우리 동네를 구경해보았어요.
단순히 앞으로 나가는 태엽인데도
너무 신기해하고 깔깔 웃는
순수하고 맑은 우리 반 친구들💓




🧭우리동네를 탐험해요🧭

우리 동네를 탐험해보다가
새로운 놀이터에 가보았어요!
아이들이 발견한 놀이터라 어찌나
재밌게 놀던지요💓
다음에 엄마 아빠랑도 오고 싶다해서
엄마 아빠한테 직접 안내 해보라고 했답니다.
우리 탐험가 참솔반 친구들이
안내해주는 새로운 놀이터에도
한 번 다녀와보세요😝❤️





🐶동물병원 놀이를 해요🐶

동물병원 놀이를 해보았어요.
동물병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데
아이들이 강아지 고양이가 다니는 병원이라길래,
선생님이 예전에 살던 곳에는
소나 돼지를 키우는 곳도 많아서
소랑 돼지도 치료해줬다는 얘기를 해줬더니
친구들이 ”그럼 소를 어떻게 병원에 데리고 와요?
차에 안들어갈텐데..“ 라고 하는거예요 🤣
너무 웃기고 귀여웠어요.
그래서 “왕진” 에 대해 이야기 해줬더니
“동물병원 구급차”를 타고 소한테
가는 거군요! 라고 하는 귀여운 우리 친구들💓

귀여운 우리 친구들 덕에
하루하루 우당탕탕 시트콤 같은
참솔향기반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