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주제에 맞춰
진해보건소에 다녀왔어요.
보건소에서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았답니다.
그 중에 금연 관리실에 들어갔는데
우리 참솔향기반 아버님 중에서는 아무도
흡연자가 없으신가봐요!! 😆😆
보건소 선생님께서 담배 모형을 들고
“얘들아 이게 뭐지?“ 했더니
”붓!“ 이라고 대답하는 친구 덕분에
보건소 선생님이랑 저랑 어찌나 웃었던지 🤣
금연 하시는 우리 참솔향기반 아버님들〰️
너무 멋지십니다❤️❤️
(혹시 뜨끔 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ㅎㅎㅎ)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놀이터에서 조금 놀다
들어갔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