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목재문화체험장에 다녀왔어요 🌳
보미꽃들반 친구들
설레는 마음으로 진해 목재문화체험장에 다녀왔습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다양한 전시물을 둘러보며 신기한 것들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모래를 만지고 담고 쌓아보며 마음껏 놀이를 즐기기도 했답니다.
따뜻한 나무의 향기와 자연을 느끼며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거운 하루를 보낸 보미반 친구들!
친구들과 함께 웃고 이야기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