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미꽃들반(만2세)

✨6월 3주 바깥놀이&생태미술&단오행사✨

작성자오지현(보미꽃들2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0


<생태 미술 - 수경 식물 개운죽>
수경식물인 개운죽을 관찰하며 식물의 모습과 특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식물도 물을 마셔요!”, “초록색 잎이 있어요!” 하며 자연에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이후 투명 화분에 알록달록 스티커를 붙여 개운죽 화분을 꾸며보았어요✨ 집중하며 스티커를 붙이고, 완성된 화분을 보며 뿌듯해하는 미소가 가득한 시간이었답니다🥰

🌿 작은 식물을 통해 자연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고,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 단오 행사 🌞🎋>

오늘은 우리나라의 전통 명절인 단오를 맞아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 시원한 수박을 직접 썰어 보고, 달콤한 수박화채도 만들어
먹으며 오감으로 단오를 경험해 보았어요✨

👟 고무신 던지기에 도전해 보며 친구들과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었고,
🐷 엉덩이 돼지씨름을 하며 웃음꽃이
가득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전통놀이를 통해 우리나라의 문화를 친근하게 접해 보고, 친구들과 함께 웃고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바깥 놀이2>>
(사진 100개 초과로 인해 이어서 올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