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튼튼씨앗반(만1세)

❣️실내도 좋아요, 바깥도 좋아요❣️

작성자조은주(튼튼씨앗2반)|작성시간26.06.05|조회수34 목록 댓글 0

맑은 날씨 속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튼튼둥이들이에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의 소중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에코 플로깅을 실천해보고🌎💚
재활용품인 우유곽을 활용해 즐겁게 놀이하며
자원의 소중함도 느껴보았답니다🍼♻️


우천으로 인한 대체활동 - 뽁뽁 에어캡 길을 걸어요👣
밟을 때마다 들리는 소리에 관심을 보이며,
하나씩 눌러보고 소리를 탐색하는 튼튼둥이들이었답니다🫧🤍


달팽이 책과 실제 달팽이를 함께 배치해두었더니,
친구들이 매일매일 달팽이를 관찰하고 인사하며
살뜰히 챙겨보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