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이야기방

[스크랩] 내몸에 병 없는 것이 제일이다

작성자수미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21 목록 댓글 0

내몸에 병 없는 것이
제일 좋은 일입니다
만족할 줄 아는 사람이
제일가는 부자 입니다
내 마음을 항상
고요하게 만드는 것이
제일가는 즐거움과 행복 입니다
There is no disease in my body
it's the best thing
who knows how to be satisfied
I am the richest man
my heart always
what makes it quiet
It is the greatest joy and happiness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좋은세상함께만들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