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은&진 작성시간13.05.07 교회의 대형화 세속화 사유화가 현 사랑의 교회 사태의 핵심 키워드라고 생각합니다. 교회의 주인은 하나님인데, 하나님이 주인되는 교회가 되는데 전심전력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행여나 사랑의 교회가 특정인이나 그 주변 세력에게 사유화되는 일은 단호하게 척결해야 할 일이라 생각되며, 사단법인화도 이런 의도에서 진행되지 않는지 철저히 경계하여야 할 것입니다.
지금 이러한 작업을 하는 것은 설령 의도가 선하다 하더라도 시급성을 요하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절한 시점이 아닌 것으로 생각되며, 교회 갱신 청사진이 나오고 난 후에 큰 그림 하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바람개비 작성시간13.05.07 교회가 무엇인가? 에 대한 담임목사의 생각이 본질에서 벗어나 있으면 그 교회는 이미 순수한 의미에서 교회라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주님의 터 위에 세워진 교회가 복음과 관련된 것 이외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 그교회는 이미 교회가 아닙니다.
지금 사랑의교회에서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에는 복음의 본질과는 너무 거리가 먼 오정현 목사가 앉아 있기에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회와 부교역자들은 덩달아 춤을 추고 있는데, 사랑의교회가 이전의 순수한 교회로 회복되기 위해서는 오정현 목사의 자진사퇴 아니면 당회/외부 기관을 통한 강제 사퇴 이외에 다른 길은 없습니다.
옥 본부장의 강제 퇴출 모의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