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임

아침시간 세법학 말터디 구합니다

작성자오리구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131 목록 댓글 1

07시 10분부터 08시 20분 정도까지 말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유예생이고, 유예생 이상이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월-토 진행하고, 7월 16일 목요일까지 진행하고자 합니다.

 

법령 암기 위주로 하루 2세목씩 나가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2주 동안은 유예3기 진도대로 한바퀴 훑고, 다음 1주 동안은 유예3기 진도의 2주분씩으로 한바퀴, 마지막 4일동안은 전범위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잘하시지 않더라도 간절하게 암기해보고자 하는 분이면 좋습니다. 댓글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루라이트 | 작성시간 26.06.21 new 저 스터디 관심있는데 하루 2목씩이라는게 전범위를 말씀하시는건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