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시 10분부터 08시 20분 정도까지 말터디 하실 분 구합니다. 저는 유예생이고, 유예생 이상이신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월-토 진행하고, 7월 16일 목요일까지 진행하고자 합니다.
법령 암기 위주로 하루 2세목씩 나가고,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작해서 2주 동안은 유예3기 진도대로 한바퀴 훑고, 다음 1주 동안은 유예3기 진도의 2주분씩으로 한바퀴, 마지막 4일동안은 전범위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잘하시지 않더라도 간절하게 암기해보고자 하는 분이면 좋습니다. 댓글로 간단한 자기소개와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