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임

[[경기]]세무사 회계 과외 선생님 모십니다.

작성자east32|작성시간26.06.19|조회수111 목록 댓글 0

이번 년도 1차 시험에 고베를 마시고 내년에 어떻게든 동차로 시험을 끝내고 싶은 재시생입니다.

공부 방향성 및 진도 나간걸 3일에 한번 꼴로 습득 정도를 확인 하는 정도의 과외 선생님 모십니다.

과외는 용인 양지에서 하기를 원합니다.(출장비 5만원)

기간은 내년 2차 시험까지 매주 2일 무조건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시간은 화,목,토 오전에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톡아이디 east42 로 연락 주시거나 비댓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