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년도 1차 시험에 고베를 마시고 내년에 어떻게든 동차로 시험을 끝내고 싶은 재시생입니다.
공부 방향성 및 진도 나간걸 3일에 한번 꼴로 습득 정도를 확인 하는 정도의 과외 선생님 모십니다.
과외는 용인 양지에서 하기를 원합니다.(출장비 5만원)
기간은 내년 2차 시험까지 매주 2일 무조건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톡아이디 east42 로 연락 주시거나 비댓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년도 1차 시험에 고베를 마시고 내년에 어떻게든 동차로 시험을 끝내고 싶은 재시생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