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임

세무사 회계 과외 선생님 모십니다.

작성자east32|작성시간26.06.19|조회수255 목록 댓글 1

이번 년도 1차 시험에 고베를 마시고 내년에 어떻게든 동차로 시험을 끝내고 싶은 재시생입니다.

공부 방향성 및 진도 나간걸 3일에 한번 꼴로 습득 정도를 확인 하는 정도의 과외 선생님 모십니다.

과외는 용인 양지에서 하기를 원합니다.(출장비 5만원)

기간은 내년 2차 시험까지 매주 2일 무조건 가능하시면 좋겠습니다.

 

카톡아이디 east42 로 연락 주시거나 비댓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년도 1차 시험에 고베를 마시고 내년에 어떻게든 동차로 시험을 끝내고 싶은 재시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