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원이 생겨서 1~2분만 더 모집합니다!
현재 4명 진행중이고 2차 시험 전(7/18)까지 진행됩니다.
✅인증시간
월~토 오전 9시 30분
주1회 면제 가능 (지각시 자동적용)
ex) 오전 9시 31분은 인정x
✅인증방법
타임스탬프 or 데이마인 어플 사용
스터디카페 도서관 입구/책상 등 식별 가능한 곳에서 사진 촬영
✅벌금
1회 지각시 1,000원
✅보증금
10,000원, 2주 내 나갈 시 반환x
✅ 정산방법
매주 토요일 저녁 방장인 제가 정산합니다
지각 횟수가 가장 적은 사람이 그 주 벌금 수령 (다수인 경우 1/n)
벌금 정산시 주6회 출석 하신분과 주5회(면제권1회 사용)이 있는 경우
주6회 출석한 사람이 수령
✅기타사항
병원, 예비군 등 특수상황은 증빙시 인정
참여 원하시는 분들은 카톡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