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호 재무회계연습서, 정우승 세무회계연습서 진도 스터디입니다.
회계는 5주, 세무회계는 9주로 목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잘 맞으면 추후 기출이나 유예문제를 같이 풀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법은 주중에 문풀인증 + 주1회 오프라인에서 문제선별해서 풀이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같이 논의해서 정해요!
저는 진도가 이미 좀 나간 상태라 멤버끼리 조율해보고 중간부터 나가도 좋습니다.
관심있는 분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