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터디 모임

대구 연습서 진도 스터디 모집합니다.

작성자MEMEME|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1

김재호 재무회계연습서, 정우승 세무회계연습서 진도 스터디입니다.
회계는 5주, 세무회계는 9주로 목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잘 맞으면 추후 기출이나 유예문제를 같이 풀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방법은 주중에 문풀인증 + 주1회 오프라인에서 문제선별해서 풀이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같이 논의해서 정해요!

저는 진도가 이미 좀 나간 상태라 멤버끼리 조율해보고 중간부터 나가도 좋습니다.

관심있는 분 카톡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