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1차 준비중인 초사생이고 현재 세법 기본강의까지 마쳤는데 다음 과정으로
객관식 강의를 들으면서 객관식 문제를 풀어본 뒤 연습서 강의로 넘어가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바로 연습서 강의로 넘어가는게 맞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27년 1차 준비중인 초사생이고 현재 세법 기본강의까지 마쳤는데 다음 과정으로
객관식 강의를 들으면서 객관식 문제를 풀어본 뒤 연습서 강의로 넘어가는 것이 맞는지
아니면 바로 연습서 강의로 넘어가는게 맞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