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병행하다가 육휴 중인데 신생아라 도저히 시간이 많이 안 나네요 ㅠ
10년전 cpa 준비했다가 취직한거라 노베이스는 아닌데
회시 성적이 좋지도 않았어서 기본강의부터 다시 돌리고 있어요
근데 직병 합격 수기들 보면
세법은 어디어디를 버리고 회계는 어디어디를 버렸다 이런게 있던데
그건 객관식 한 번 돌리면 아는건가요?
다들 자기한테 맞는거 찾아서 하는거 같아서 어디를 버릴지 물어볼 수도 없고..
버릴 부분은 어떻게 찾는건가요?
다음검색
직장병행하다가 육휴 중인데 신생아라 도저히 시간이 많이 안 나네요 ㅠ
10년전 cpa 준비했다가 취직한거라 노베이스는 아닌데
회시 성적이 좋지도 않았어서 기본강의부터 다시 돌리고 있어요
근데 직병 합격 수기들 보면
세법은 어디어디를 버리고 회계는 어디어디를 버렸다 이런게 있던데
그건 객관식 한 번 돌리면 아는건가요?
다들 자기한테 맞는거 찾아서 하는거 같아서 어디를 버릴지 물어볼 수도 없고..
버릴 부분은 어떻게 찾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