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샘 수다방 ◀

직장병행 수험생인데 버릴 부분 어떻게 고르나요?

작성자공룡맨|작성시간26.06.23|조회수89 목록 댓글 2

직장병행하다가 육휴 중인데 신생아라 도저히 시간이 많이 안 나네요 ㅠ

10년전 cpa 준비했다가 취직한거라 노베이스는 아닌데

회시 성적이 좋지도 않았어서 기본강의부터 다시 돌리고 있어요

 

근데 직병 합격 수기들 보면

세법은 어디어디를 버리고 회계는 어디어디를 버렸다 이런게 있던데

그건 객관식 한 번 돌리면 아는건가요?

다들 자기한테 맞는거 찾아서 하는거 같아서 어디를 버릴지 물어볼 수도 없고..

버릴 부분은 어떻게 찾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lilllilill | 작성시간 26.06.23 new 작년 기출빼고 다 챙긴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거에요
  • 작성자율민샘 | 작성시간 06:49 new 일단 전체적으로 기본 강의 한 번 들으면 어느정도 감이 잡힐거 같아요. 그 후에 내 계획과 공부시간을 고려해서 짜야될거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