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동차 합 노리는 재시생인데
지금 이 시기에 멀 더 추천하나요 ..?
1. 세법학 강의 듣고 복습 돌리면서 회계학 1,2부 점수 챙기기
2. 회계학 점수 더 안정적으로 올려놓고 동차기간에 세법학 하기
다음검색
내년 동차 합 노리는 재시생인데
지금 이 시기에 멀 더 추천하나요 ..?
1. 세법학 강의 듣고 복습 돌리면서 회계학 1,2부 점수 챙기기
2. 회계학 점수 더 안정적으로 올려놓고 동차기간에 세법학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