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샘 수다방 ◀

세법학

작성자콩이랑 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 목록 댓글 2

내년 동차 합 노리는 재시생인데
지금 이 시기에 멀 더 추천하나요 ..?
1. 세법학 강의 듣고 복습 돌리면서 회계학 1,2부 점수 챙기기
2. 회계학 점수 더 안정적으로 올려놓고 동차기간에 세법학 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민샘 | 작성시간 06:45 new 중급회계, 원가관리, 세무회계가 다 잘 돌아가고 있다는 전제 하에
    세법학 인강 한 번 돌리고 내용 정리 해놓으면 내년 동차기간에 좀 더 편할거같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안냐토 | 작성시간 1시간 12분 전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