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회계 복습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문해력이 안좋은건지 익숙하지 않은건지..
중급회계는 어떻게 공부해야 효율적일까요
원가관리 기본강의 수강했고, 세법 들어가려는데
세법 먼저 기본강의 수강 한 후에
재무회계 연습서 혹은 객관식 강의 들으면서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지금은 재무회계 기초가 안닦여있어서 1회독이라도 하고 세법 들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다음검색
중급회계 복습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문해력이 안좋은건지 익숙하지 않은건지..
중급회계는 어떻게 공부해야 효율적일까요
원가관리 기본강의 수강했고, 세법 들어가려는데
세법 먼저 기본강의 수강 한 후에
재무회계 연습서 혹은 객관식 강의 들으면서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지금은 재무회계 기초가 안닦여있어서 1회독이라도 하고 세법 들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