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샘 수다방 ◀

잼회

작성자주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

중급회계 복습하는데 너무 어렵네요 ㅠㅠ

문해력이 안좋은건지 익숙하지 않은건지..

중급회계는 어떻게 공부해야 효율적일까요

 

원가관리 기본강의 수강했고, 세법 들어가려는데 

세법 먼저 기본강의 수강 한 후에 

재무회계 연습서 혹은 객관식 강의 들으면서 복습하는게 좋을까요?

지금은 재무회계 기초가 안닦여있어서 1회독이라도 하고 세법 들어가려고 생각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민샘 | 작성시간 06:43 new 상황마다 목표마다 다르겠지만 저라면 중급회계 1~2회독 간단히 더 돌리고 재무회계 들어갈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