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2차 Q&A ◀

2차 보신분들 중 세법학 궁금한점

작성자휘뚤ㅇ|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0

세법학1,2부에서 강사님들이 중요하다 a논제다 말씀하신 것중에 당연히 전부 적중할 순 없겠지만 60~70%정도는 중요하다 말씀하신 것 중에서 나오나요? 시험문제 딱 받았을때 체감상 어떤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