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보신분들 중 세법학 궁금한점 작성자휘뚤ㅇ|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법학1,2부에서 강사님들이 중요하다 a논제다 말씀하신 것중에 당연히 전부 적중할 순 없겠지만 60~70%정도는 중요하다 말씀하신 것 중에서 나오나요? 시험문제 딱 받았을때 체감상 어떤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