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답변방 ◀

[세법개론]강경태 써머리 바로 필요한가요

작성자노셈|작성시간26.06.19|조회수64 목록 댓글 3

교재 구입과 배송비 때문에 그러는데

강경태 선생님 강의하실 때 써머리도 바로 쓰시나요?

들어보신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0대직장인 | 작성시간 26.06.19 안 들어봐서 모르겠다
  • 작성자길라잡이 | 작성시간 26.06.20 주교재입니다. 바로 필요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