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공부할 때는 회계 세법을 분명히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2차에서 모의고사치면 50점 정도 나와요... 세법학은 20점대랑 40점대 왔다갔다합니다... 동차는 포기해야할 수준인거겠죠..? 너무 힘이 안나요 ㅠ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매달리면 합격가능한 수준일까요..?
다음검색
1차 공부할 때는 회계 세법을 분명히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2차에서 모의고사치면 50점 정도 나와요... 세법학은 20점대랑 40점대 왔다갔다합니다... 동차는 포기해야할 수준인거겠죠..? 너무 힘이 안나요 ㅠ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매달리면 합격가능한 수준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