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질문답변방 ◀

나무 최종 gs 세법학만 출력반

작성자겨여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212 목록 댓글 2

다른 과목 안보고 세법학만 시험 보는 거면 시험 시간대에 맞춰서 응시하는 건가요? 아니면 9시부터 아무때나 시험 보는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takim | 작성시간 26.06.20 암때나보고 기한까지 내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여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삼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