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월 중순에 공부 시작한 초시생입니다.
<현재 진행상황>
중급회계, 원가회계 기본서 완강 후 기본서 복습 중
세법개론 기본서 수강중, 7월 첫째주 완강예정
원래 7월부터 중급회계 심화강의를 시작하려했는데, 기본서 복습이 생각보다 지연되어 기본서 복습을 1-2달 정도 충분히 하고 연습문제가 수월하게 풀리면 그때 심화강의를 들어가야할지 고민입니다 ,, 원가회계는 비교적 수월하게 단원이 넘어가는데, 중급회계는 내용이 어려워서 그런지 빨리 진도가 빠지지 않고 한 챕터 복습하는데에도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ㅠ
조언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