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세 질문드립니다 작성자소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료3번을 저는 사업상증여로보고 당기비율을 적용했는데요,답은 전기비율인 60퍼센트를 적용하네요왜그런지 궁금합니다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무사무사닉네임을등록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23 new 겸영사업자 간주공급도 전기로 안분해요간주공급 중에 면세로 일부 전용했을 때는 당기비율이 맞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