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강한 정우승t 세법1+2 강의 공유자 구합니다.
제가 직장인이라 오후4시~오전4시 예정이고,
오전4시~오후4시까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니면 시간 협의해도 좋아요
내일(6/21)부터 강의 시작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카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BQrpAi
다음검색
이번에 개강한 정우승t 세법1+2 강의 공유자 구합니다.
제가 직장인이라 오후4시~오전4시 예정이고,
오전4시~오후4시까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아니면 시간 협의해도 좋아요
내일(6/21)부터 강의 시작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카톡 주세요
https://open.kakao.com/o/sKBQrpAi